클리브디자인에 디자인과 인쇄물 요청시 진행 프로세스에 대해서 안내 해 드립니다.

아래 내용과 같이 작업 진행 순서도가 있으니 한번쯤 보시고

주문 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01. 주문접수

작업하고자 하는 내용을 정리하셔서 아래 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 주세요.

  • E-mail : hsm1942@naver.com
  •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: 입장하기

02. 견적확인

디자인 또는 인쇄 관련 정확한 견적을 확인하세요. 견적서 확인 후 작업 진행 됩니다.

  •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
  • 결제금액이 30만원 이상일 경우 선금(계약금)50% 먼저 지급 해 주세요. 자금은 최종 완료 후 지급

03. 디자인 작업

디자인 작업이 필요한 경우 해당 서비스에 따라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, 인쇄만 할 경우 디자인파일을 메일로 접수해 주세요.

04. 최종시안 확인

수정은 최대3회까지 가능하며,(컨텐츠 제작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 인쇄물의 경우 오탈자에 대한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.
인쇄물은 경우에 따라서 제작 기간이 몇일 소요 되므로 충분한 시간을 갖고 주문 해 주세요.

05. 배송관련

모든 배송은 착불로 보내드립니다. 선불로 요청시 미리 말씀해 주세요. (택배, 퀵 등)